반응형

카카오뱅크 통장사본발급 가장 간단히 하는법



아르바이트나 취업을 할때 통장사본이 필요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대부분은 가지고 있는 통장을 인쇄를 해서 출력을 할 수가 있는데, 인터넷 전문은행인

카카오 뱅크는 어떻게 통장사본을 발급 받을까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블로그들을 보시면 고객센터로 들어가서 증명서 발급, 계좌개설확인서 경로로 가서 신청을 하시고 

pc로 로그인을 해서 QR코드를 찍어서 로그인하고, 발급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이 방법도 발급을 받을 수는 있지만 통장사본 하나 받는데에 너무 쓸데없이 오래 걸립니다.

저희는 클릭 몇번만으로 다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한번 알아 보시죠.





먼저 카카오뱅크 앱을 키시면 바로 자신의 계좌정보와 잔액 등등 나와있는데요. 거기를 클릭해주시면

OOO님의 통장으로 가게 되는데, 이 곳에서는 거래내역과 잔액, 계좌번호 등등 나와있습니다.


저희는 이 곳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관리로 들어가 줍시다.




그러면 계좌관리 메뉴로 들어가 지는데, 이 통장의 정보와, 연결정보 등등이 뜹니다.

여기에서 저희는 아래에 있는 신청탭에서 '통장 사본' 을 클릭해서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통장사본 으로 들어가 지는데, 자신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음을 확인하는 미리보기 창이 뜹니다.

아래에 있는 '저장하기'를 누르면 저장이 되는데, 갤러리에 추가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저장된 계좌번호 확인용 출력물을 메일이나, usb로 연결해 pc로 옮겨서 인쇄를 하시면 간단합니다.


※ 계좌번호 확인용 출력물이며 어떠한 용도의 증명서로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제출용도로 PC에서 <계좌개설확인서>를 출력하시려면 증명서 발급메뉴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앱 > 전체메뉴 > 고객센터 > 증명서 발급]



▶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해서 2만원 받는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