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M2019 치트엔진으로 진행속도 올리기[풋볼매니저]



FM2019를 즐겨 플레이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FM시리즈는 일정 진행이좀 답답하다고 느껴질때가 많습니다. 

다른 리그들 경기와, 이적 상황등등 일정들이 진행이 되면서 진행속도가 루즈해 지는걸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FM2019도 이런것 때문에 시간소비가 많아서 급하게 진행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치트엔진을 사용하여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치트엔진을 다운받으러 가야합니다. 아래 링크로 이동하여 치트엔진 설치를 받아주세요. 


▶ 치트엔진 다운받으러 가기 










치트엔진을 다운받아 주신 뒤에, 풋볼매니저를 실행하신 뒤에, 치트엔진을 실행을 하셔서

 왼쪽 위에 있는 컴퓨터에 돋보기 모양을 누르고(프로세스를 잡는것) Football Manager 2019를 눌러주신후에 밑에 Open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중간에 프로세스가 잡힌것을 확인하신 뒤에, [Edit - Settings]로 들어가 줍니다.






왼쪽에 있는 메뉴들 중에서 [Hotkeys]로 들어가 주시면 [Speedhack speed 1,2]에 핫키를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예를들어 Speedhack speed 1 에는 '['를 지정해 주시고,

Speedhack speed 2 에는 ']'를 지정해 주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Speed는 1.000으로 설정되어 있는데, 둘중에 하나는 [2]로 설정해 주고 밑에 [OK]를 줄러줍니다.

그리고 풋볼매니져로 이동해주신뒤 지정되 있는 Hotkey를 눌러주면 속도가 훨씬 빨라진것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기존 일정진행에서는 속도 2로 해주시고, 경기중일때는 1로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끔 오류가 생길수도 있으니 중간중간에 저장하는것도 잊지마시고요!


※참고로 CPU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메모리 변환하는 형식이라서 CPU와는 관계가 없으니

걱정마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