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스오브엑자일 최적화 옵션과 버벅거림현상 해결!



패스오브엑자일을 플레이 하시다 보면 몹들이 많이 나올때나 스킬샷이 화려하여 렉이 걸리면서 버벅거리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시는데요, 그러면 옵션을 낮춰주거나 최적화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먼저 패스오브엑자일을 들어가서 기본적인 그래픽 셋팅을 낮춰주셔야 FPS가 좋게 나옵니다.


설정 > 그래픽 메뉴에 들어가서 사진과 같이 설정해 줍니다.






다음 카카오 로그인 고유값으로 최적화하기



다음은 다음 카카오 로그인 고유값으로 최적화를 시켜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절차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다음 카카오 패스오브엑자일 공홈에 로그인한다.

2. 구글 크롬 개발자 도구를 열고, 게임 시작할때 사용되는 [로그인 고유값]을 확인한다.

3. 고유값을 이용하여 PathOfExile.bat 파일을 수정하고 실행한다.


중요TIP : 해당 작업은 매번 POE게임을 재실행마다 번거롭지만 반복해줘야 합니다.


준비물은 메모장, 구글 크롬 부라우저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경로 : https://www.google.com/chrome/







1. 구글 크롬 브라우저로 다음 카카오 POE에 로그인을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s://poe.game.daum.net/



2. 키보드 F12를 누르면 오른쪽에 크롬 "개발자 도구"가 켜집니다. "Network"탭을 선택한 뒤에 하위메뉴에 있는 "JS"를 선택합니다.






3. "JS"탭까지 들어가 주셨다면 이제 홈페이지에서 게임시작을 눌러줍니다. 이 때에 뜨는 "다음게임스타터를 여시겠습니까?" 에서 취소를 눌러주고, 만약 게임이 실행되었다면, POE를 종료해 줍니다.





4. 아까 F12로 열었던 개발자 도구에서 "JS"탭 아래에 생긴 영어같은게 있습니다. ex) launch.json ~~~

   lanch~~를 눌러주신 뒤에, result옆에 있는 ▶표시를 눌러주시면 내용이 나옵니다.





5. 거기에서 "enc_str" , "member_id" 가 있는데 첨부해 놓은 메모장에서 

"복사한 enc_str" " 복사한 member_id" 를 큰따옴표 안에 있는 것을 지워주신 뒤에 개발자 메뉴에서 복사한

값을 복사해서 붙여넣어 줍니다.


패스오브엑자일 최적화.txt






주의사항 ! 












6. 값을 복사해서 넣으셨으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해서 POE를 깔아놓은 경로로 들어가서 사진과 같이 설정해서 저장해줍니다. [파일형식을 반드시 모든 파일로 변경해 주세요!]


7. 저장된 경로에 만든 "PathOfExile.bat"을 더블클릭하여 게임을 실행해 줍니다.


8. 캐릭터 접속 후에 F1을 눌러 FPS, Latency를 보며 최적화가 잘 되었는지 플레이합니다.



bat으로 실행했는데 카카오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 값이 바뀌어서 그렇습니다. 다시 공홈에서 로그인해서 해당 부분을 다시 붙여넣기 해줍니다.

폴더에 만들어 놓은  "PathOfExile.bat" 를 오른쪽 클릭 후에 편집(E)로 들어가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반드시 enc_str 이나 member_id 를 넣으실 떄에는 " " 큰따옴표 안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원래 써놓았던 것은 지워주시고 값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