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POE] 보관함, 초심자팩 과금추천!



패스오브엑자일이 한국에 정식으로 나오면서 솔직히 전에 영상들만 봤는데 너무 어려워 보여서 금방 접을거라 생각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아블로3도 지금까지 간간히 한 유저로서 디아블로3의 아쉬운점과 갑자기뭔 디아블로M을 만든다고 난리여서 "할 게임이 드럽게 없네..." 라고 생각하던 찰나 핵앤슬래쉬 장르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패스오브엑자일의 오픈은 기대가 됐었습니다.



패스오브엑자일의 장점중에 하나인 Non Pay-to-Win 인 기존 온라인 게임의 장점이자 단점이라 뽑을 수가 있는 과금을 패스오브엑자일은 게임 자체도 무료로 제공해 주면서, 리그오브레전드같이 게임 스탯에는 영향은 안가지만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킨 같이 간지나는 효과를 얻을 수가 있는 과금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서 돈이 쪼달리는 저로서는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를 하다 보면 늘어가는 아이템들과 미친 콘텐츠들로 인하여 보관함과 인벤토리가 쪼달리는 것을 느끼실수가 있을겁니다. 그래서 저도 '논페이투윈' 인 게임이지만 초심자팩과 추가 보관함을 44,000원에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하지만 세일은 오늘까지이니 다음을 노리셔도 되고 여유가 되시면 세일이 끝나고 사셔도 됩니다.)


많은 분들이 보관함을 무엇을 사야 하는지! 어려운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계정당 단 한번만 구매 가능한 [초심자 패키지]






일단 "아 안되겠다 질러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보관함을 지르시기 전에 사야할 것이 바로 [초심자 팩]입니다.






[초심자 팩]은 가격이 22,000원 이고, 계정당 한번만 구매가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다른 스킨이나 보관함을 구매 가능한 200 포인트! 와 간지나는 무기 출혈 이펙트 그리고 추가 보관함 탭이 들어있는 혜자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카카오로 넘어오면서 카카오페이같은 편리한 결재시스템도 있어서 간편하게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약 3주마다 돌아가며 세일을 하며, 한국을 기준으로는 14일부터 오늘인 18일 오후1시에 할인을 했습니다. 세일 기간에 구매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사실 수가 있습니다. [초심자 팩]에 들어 있는 무기 출혈 이펙트는 게임 내에서 'N'을 누르시면 클릭으로 바로 적용이 됩니다.






창고 보관함 뭘 사야 할까?





게임 내에서 단축키 'M'을 누르시면 상점으로 이동이 됩니다. 왼쪽 메뉴들 중에서 보관함 탭에 들어가 주시면 다양한 보관함들이 있는데 대체 뭘 사야 할지 모르실 겁니다. 일단 [화폐 보관함]은 거의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너무나도 다양한 오브[화폐]들은 중반부터 점점 감당하기 어려워지면서 짜증이 나게 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모든 액트를 클리어하고 본격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지도 보관함]도 당장은 아니더라도 나중을 위해 사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기본 보관함은 가로 X 세로가 각각 12칸인데요, [프리미엄 쿼드 보관함]은 그 크기의 4배가 되는데요. 훨씬 더 많은 아이템들을 판매할 수가 있는 보관함입니다. 보통 쿼드 보관함은 나중에 카오스 오브를 모을 수 있는 카오스 레시피 용도로 많이 쓰이게 됩니다. (이 부분은 나중에 업로드) 그리고 프리미엄 보관함은 다른 유저들에게 팔고 싶은 아이템을 넣어 놓고 오른쪽 클릭을 누르고 가격을 책정해 놓을 수 있습니다. 이 처럼 보관된 아이템들은 홈페이지 내에 있는 거래소 에서 거래가 되는 아이템 입니다.


또 점점 쌓이면 종류가 많아서 머리가 아픈 [에센스 보관함] , [점술 카드 보관함], [조각 보관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관함 뭘 사야 되는데요?






그렇다면 초심자 팩을 사고 받은 200포인트는 무슨 보관함을 사야 좋을까요?? 제일 먼저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화폐 보관함은 거의 필수 입니다.[위 사진이 화폐보관함] 다음으로는 유저들간에 거래가 가능한 프리미엄 보관함을 구매해 주시는 것이 좋고, 후반을 위한 지도 보관함도 나중에 되면 거의 필수가 되서 미리 구매해 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보관함탭의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화폐 > 지도, 프리미엄 > 점술카드 > 조각 > 에센스

 



[ 프리미엄 쿼드 보관함] 카오스 레시피의 모습




지금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의 초심자 팩과 보관함 추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현재 저는 조각 보관함 빼고는 다 사용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아직 엑린이라서 후반에 들어가면 필요할것 같습니다. Non Pay-To-Win 이라고는 하지만 이거 지르라고 하는 게임아닙니까!!! 하지만 재미있어서 현질해서 혼내줬습니다. 여러분들도 구미가 당기시다면 당장 지르시길 바랍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