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스오브엑자일[POE] 각종 꿀팁 모음 #1



이번에는 엑린이가 엑른이로 성장할 수 있는 주요 꿀팁들을 모아봤습니다. 패스오브엑자일은 하다보시면 알다시피 콘텐츠들때문에 머리가 많이 아픈 게임입니다. 그중에서도 초보일수록 알아두면 좋은 꿀팁들을 가져왔습니다. 설명이 길어질 것 같아서 2번으로 나뉘어 알려드리는점 미리 공지드립니다.




도적 퀘스트 받은 보상 바꾸기 or 되돌리기






액트 2장에 있는 도둑을 모두 잡으면 [패시브 포인트 2개] 를 얻거나 도와줘서 영구한 효과들을 얻을 수가 있는데요, 그런데 간혹 유튜브나 블로그들을 보면 그냥 패시브 포인트 2개가 짱이다 하면서 다 죽이라고 하는데요. 제 생각에는 초반에는 올레지(원소저항) 도 있기 때문에 다 죽이는 것은 나중에 뭔가 스킬이 모자르다 싶고 아이템이 잘 갖춰줘있다 생각하시면 그때 바꾸면 됩니다.


도적퀘스트 보상을 다시받는 방법은 아이템을 팔수있는 NPC에게 사진에 첨부된 것처럼 오닉스,청금석,비취,호박 목걸이를 각각 후회의 오브 20개를 같이 팔아 주시면 [변심의 서]를 줍니다. 원하시는 보상으로 바꾸실 수가 있습니다.



감정스크롤 부족할 때에 대량으로 구하기






감정 주문서가 하다보면 부족해 질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아이템 판매 창에서 [진화의 오브]를 판매해 주시면 진화의 오브 하나 당 감정 주문서 '4개'를 획득하실 수가 있습니다.




피격시 시전 보조 젬 레벨업?







보통 피격 시 시전 보조 젬은 불멸의 외침 같은 젬과 같이 링크를 시켜서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피격 시 시전 보조 젬은 젬 레벨업을 하는 것이 더욱 안좋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총 583의 피해를 받았을 시 보조 대상 주문 발동] 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 젬을 레벨업을 시키면 나중에는 4,000의 피해를 받은 경우에만 주문이 발동하는 대참사가 벌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요구 레벨이 40이하인 스킬 젬만 보조 가능'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 피격 시 시전 보조 젬은 액티브 스킬을 보조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보조 젬들은 액티브 스킬이 아니기 때문에 레벨업을 하셔도 됩니다. 그래서 다른 액티브 스킬젬들은 레벨들을 잘 조정해 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위의 피격 시 시전 보조 젬이 2레벨 기준으로 요구 레벨이 40이하인 액티브 스킬 젬들을 보조 해 주는데요, 그래서 불멸의 외침은 레벨 4까지, 쇠약화는 레벨 6까지만 레벨 업을 시켜주셔야 하고, 다른 보조 젬들은 무한으로 해주셔도 무방합니다.




젬 레벨업 버튼 숨기는 방법







위의 피격 시 시전 보조 젬 같이 레벨업을 그만 하고 싶으신데, 오른쪽에서 계속 레벨업을 하라고 뜨실 겁니다. 이럴 때에는 레벨업 버튼인 '+' 버튼을 오른쪽 클릭을 해주시면 숨김 처리가 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우측 마우스로 숨김처리한 젬을 레벨업 해주시고 싶으시면 소지품창 아래에서 레벨업 해주시면 됩니다.



맵 퀄리티 효율적으로 올리는 방법 






맵핑을 하실 때에 [지도제작자의 끌] 을 사용하셔서 지도 퀄리티를 올리실 때에도 아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노란색이름으로 되어있는 레어 맵은 끌을 사용하면 퀄리티가 1%씩 밖에 안오릅니다. 하지만 흰색인 노말 지도에다가 지도제작자의 끌을 사용하시면 퀄리티가 5%씩 오릅니다. 20%를 채우신 후에 연금술의 오브로 노말 지도를 레어 지도로 바꿔 주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 바로가기 키





상점에서 아이템을 찾거나, 아틀라스 맵에서 맵을 찾거나 할 때에 검색을 하셔서 찾으시면 편한데요, 그런데 은근히 일일이 마우스로 갖다 대면서 키워드를 입력하라는 것이 귀찮습니다. 이때 [Ctrl + F] 를 누르시면 키워드 입력창을 클릭한 것처럼 되면서 바로 찾고 싶은 것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