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스오브엑자일[POE] 맵쉽게구할수있는 POEMAP 사용방법





패스오브엑자일의 액트를 전부깨시고 이제 엔드콘텐츠인 맵핑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런데 엘더의 영향을 받는 지도를 완료하라는 퀘스트를 수행하셔야하는데 맵구하기가 상당히 힘드실겁니다. 거래소에 올라와있는 맵들도 대부분 한사람이 여러개를올리거나 하는데 이사람들... 대답을 드럽게 안합니다. 


가끔 거래소에서 맵을 구할려고해도 페이지 끝까지 귓말을 보내도 답장없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POEMAP'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맵과 필요한 지도를 교환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poemap은 카카오계정은 연동이 되지 않고 GGG글로벌 계정이 필요해서 사용할수가 없었는데요 제가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POEMAP.LIVE 맵교환 사이트 이용방법





▲ 먼저 POEMAP.LIVE  사이트로 이동하신 뒤에 중간에 빨간색 네모로 쳐놓은 (ANONYMOUS)를 눌러줍니다. 





▲ 그러면 로그인을 하라는 창이 뜹니다. 저희는 GGG아이디가 없기 때문에 'Register'을 눌러 GGG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POE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신후에 위에있는 CREATE ACCOUNT를 눌러 아이디를 하나 만들어 줍니다. 이메일 인증은... 아마 받는게 좋겠죠?







▲ 계정을 만들어 주신후에 패스오브엑자일이 설치가 되어있는 폴더로 이동해 주신후에 대부분 경로는 [C:\Daum Games\Path of Exile] 입니다. 'PathOfExile_KG.exe' 를 실행해 줍니다.





▲ 그러면 기존의 로그인창과는 다른 아래에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있습니다. 아까 가입해준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후 게이트웨이는 일본으로 바꿔준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한국 게이트웨이은 로그인이 안됨)




로그인을 하신후에 외우기쉬운 이름으로 캐릭터를 만들어주신후에 힐록을 잡고 마을로 들어가줍니다.





▲ 그런후에 POEMAP사이트로 돌아가셔서 아까와같이 ANONYMOUS를 눌러주셔서 아까 만들어준 아이디에 연동을위해 'AUTHORIZE'를 눌러주신후에 방금 튜토리얼을 끝낸 아이디를 선택후에 'Continue'를 눌러줍니다. 


연동이 완료 되셨다면 아까 만들어준 캐릭터의 이름을 기억해주시고 삭제를 해줍니다. 그 후에 평소같이 패스오브엑자일 카카오로 로그인해주시고 아까와 동일한 이름으로 캐릭터를 만들어줍니다.




▲ 이제 POEMAP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지고 있는 맵과 필요한 맵을 선택해주신 후에 밑에 'START'를 눌러주시면 위의 사진같이 매칭이 됐다고 뜹니다. 오른쪽에 체크를 눌러 수락을 해주시고 메세지 아이콘을 누릅니다.


너무 안잡힌다 싶으시면 가지고있는 맵에서 필요없는 맵들을 더 추가해서 매칭을 해줍시다.




 메세지 아이콘을 누르면 위와같은 문구가 복사가 되며 게임상으로 돌아가서 'Ctrl + V' 를 눌러 매칭된 상대에게 귓을 보낸후에 거래를 완료해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