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스오브엑자일 카오스레시피 헬퍼 ver 1.1







패스오브엑자일의 대표적 커런시인 카오스오브 획득 방법중에 하나인 카오스레시피라 불리우는 파밍법이 있습니다. 패스오브엑자일 네이버 공식카페에 올라온 카오스레시피에 도움이되는 자료라서 가져와 봤습니다.


출처: https://cafe.naver.com/poekorea/181289





주의사항


1. 닷넷 프레임워크를 최신으로 유지하지 않은 경우에는 오류가 생길 수가 있습니다.

이는 작성자님이 using으로 불러운 패키지가 해당 PC에서 지원하지 않는 경우라고 합니다.

사용자분 PC의 닷넷프레임워크를 최신으로 업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닷넷프레임워크 다운 : https://docs.microsoft.com/ko-kr/dotnet/framework/install/on-windows-10


2. 혹시 모르니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오스헬퍼 사용방법



카오스헬퍼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7wE6HJXRSJHaMkTsjRSp8Or2Kv7Ssv20/view?usp=sharing







먼저 카오스 헬퍼를 실행하시고 계정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1. Account Name (계정명)


캐릭터명이 아닙니다. 로그인시 왼쪽 위에 있는 POE 계정명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2. 창고 인덱스 번호 


숫자는 0부터 시작합니다. 보관함의 왼쪽부터 0,1,2,3 ... 등이라 보시면 되는데요.

카오스레시피용 쿼드창고가 2번쨰에 있다면 '1'이라 쓰시면 됩니다.


3. 리그 정보 (기본 값 군단리그)


4. 카레 아이템 들어있는 창고 타입 (QUAD, NORMAL)


5. POESESSID값






크롬으로 패스오브엑자일에 로그인을 해주신후 F12를 누르시고 [Application]에 들어가줍니다.






Application에 들어간 후에 Storage 탭에서 Cookies로 들어가 poe홈페이지를 클릭해주면

오른쪽에 목록이 나옵니다. 


그중에 Name에서 [POESESSID]의 Value 값을 복사해서 아까 POESESSID에 넣어주면 됩니다.







정보를 모두 맞게 넣고 Load를 누르면 Load Success라고 뜨면서 창고안의 아이템 정보들이 화면의 오른쪽 위에 나오게 됩니다. 참고로 세로줄의 첫번째 줄은 카오스 레시피에 맞는 아이템 수(요구레벨 60~74), 두번째 줄은(75~100) 맨 마지막 줄은 두개의 합입니다.




자신의 보관함 탭에 들어가셔서 빨간 원을 표시해놓은 부분에 마우스를 올리시고


왼쪽 위인 좌상단에 마우스를 두고 [CTRL +F9] , 우하단에는 [CTRL + F10]을 해줍니다.

그런뒤에 [CTRL+F11]을 누르면 카오스 레시피아이템만 딱 표시해주는 마스크가 나타납니다.

저기에서 흰바탕을 제외하고 보이는 아이템들은 각부위별 한부위씩을 알려주는 아이템 입니다.

두번 꺼내고 싶으시면 CTRL+F11을 한번더 눌러주시면 되고, 끄고 싶으시면

CTRL+F12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저 창고의 예시처럼 감정 주문서로 부위를 구분해 줄 필요도 없어서 편한것 같습니다. 웹 API를 받아오는 방식이라 실시간으로 오른쪽위의 보관함 정보가 갱신은 5초마다 타이머가 재갱신을 해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