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롤드컵 월드챔피언십 일정과 조편성,중계 총정리 !




작년의 아쉬운 2018 롤드컵을 뒤로 한 채, 드디어 2019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 곧 시작됩니다! 일정부터 조편성까지 알아 보시죠.





먼저 2019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부터 살펴보면, 한국 지역의 3번 시드를 차지한 담원 게이밍은 클러치 게이밍, 스플라이스, 홍콩 애티튜드에 이어서 4번째로 추첨이 되어 그룹 D조가 되었습니다.


그룹 D조는 담원 게이밍과 터키 대표인 로얄 유스, 브라진 대표인 플라멩고 E스포츠가 뽑히면서 D조에서의 담원은 순항을 예상하며 올라갈 것 같습니다. 이번 플레이-인 스테이지는 그룹C조가 죽음의 조가 될 것이라고 예상이되네요.





다음은 그룹 스테이지입니다. 우선 그리핀이 속해 있는 그룹A는 유럽 1번 시드인 G2 e스포츠와, 미국의 C9과 A조에 만났고, 그룹 C조인 SKT T1은 작년 롤드컵 준우승인 중국의 RNG와 유럽의 2번 시드인 프나틱 까지해서 SKT T1과 그리핀 모두 꽤나 힘든 그룹 스테이지를 보낼 것 같습니다.


담원 게이밍이 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 진출해 그룹 B나 그룹 D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다면, 아직은 어떻게 될지 감이 안올정도로 그룹 A와 그룹 C는 죽음의 조로 보입니다.






2019 롤드컵,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일정은 중국에서 비롯된 것인지 일정 시간들이 아주 우리나라에 맞게 편성되어서 엄청난 한달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담원 게이밍이 펼칠 플레이 인 스테이지는 10월 2일 ~ 5일 / 10월 7일 ~ 8일 (7pm, 8pm)으로 딱 퇴근 시간에 맞춰져서 치킨집이 매우 바빠질 것 같습니다.


그 후에 플레이 인 스테이지에서 진출한 팀들과 그룹 스테이지를 겨루고, 이어 8강과 4강,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결승까지해서 약 총 한달간 진행이 됩니다.



롤드컵 중계 보는 곳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