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시네마, CGV 영화예매 저렴하게 하는 방법(관람권)



요새 물가가 물가인가 영화를 예매할려고 하니까 좌석마다 다르겠지만 기본 만원에서 만이천원까지 가격이 예전에 비해 많이 비싸졌더라고요. 물론 조조영화로 보면 싸게 볼수가 있지만 주로 주말에 영화를 보는 저로서는 아침에 일어나기가 많이 빡셉니다 ㅠㅠ


영화를 어떻게하면 더 싸게 볼수가 있을까 하다가 찾아봤는데 [영화관람권] 이라는게 있더라고요. 현재 가격으로는 한 8,450원 정도로 팔고 있는 영화관람권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구글이나 네이버에 CGV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치시면 내용들이 나오는데 쇼핑몰별로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다나와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나와 링크 : http://prod.danawa.com/info/?pcode=820415






저는 이중에서 제일 싸게 올라와 있는 G9에서 2장을 구매하였습니다. 구매를 하시면





등록되어 있는 핸드폰 번호에 카톡이 오게 됩니다. 만약 오지 않으셧다면 해당 쇼핑몰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구매하신 목록에서 [e쿠폰 확인] 으로 들어가셔서 핸드폰번호를 확인하신 뒤에 재전송을 요청하시면 오실겁니다.





카톡으로 온 내용을 읽으면 앵간해서는 PC에서 사용을 권장을 하고는 있지만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일단 PC에서 권장이니 PC버전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제 영화관람권을 등록하기 위해서 CGV홈페이지로 가줍시다.






먼저 CGV에 로그인을 해야하니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로그인후에 [MY CGV]로 들어가줍니다.






[MY CGV]로 들어가시면 왼쪽 메뉴중에서 [CGV 영화관람권]탭으로 들어가줍니다.





그런 후에 CGV영화관람권 등록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뜹니다. 이 비밀번호는 아까 카카오톡으로온 메세지에 보시면 비밀번호가 적혀있습니다. 복사하셔서 등록을 해줍시다.






만약 두개를 구매를 하셨으면 카카오톡이 2개로 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신다음 둘 다 등록을 해주시면 해당 사진같이 영화관람권 보유내역으로 뜹니다.






영화관람권이 등록이 된걸 확인해 주셨다면, 보고싶은 영화의 장소, 시간 좌석을 선택해주시고 결제로 들어가주시면 관람권/기프티콘에 있는 영화관람권을 체크해주시고 적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번에 이 방법을 통해서 2인 기준으로 5천원은 더 싼 방법으로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을 보러갑니다 ! CGV는 예매결과를 SMS발송도 있으니 메세지로 받으시고 자동발권기로 가셔서 예매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표가 나옵니다. 혹은 CGV어플로 로그인 하시면 예매를 확인할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4D같은 비싼것들은 아마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