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최신 버전 다운, 사용 방법

 

유튜브 밴스드 다운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다운,사용법 - 모바일 유튜브 광고제거

 

요새 유튜브가 핫해지면서 시청자수도 늘어나고, 영상 업로더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유튜버들은 영상에 광고 수입을 얻으며 꽤나 엄청난 광고 수익을 얻고 있는데요,

 

그런데 지나친 광고 삽입에 영상을 보는 중에 광고 건너뛰기를 일일이 누르기도 귀찮고,

 

보다가 흐름이 끊기는 기분도 들죠, 컴퓨터에는 애드 블록이 있다고 하지만 모바일에는 따로 어플을 깔아야 하는데요

 

 

 

제가 그래서 요새 자주 사용하는 어플은 '유튜브 밴스드' 라는 어플입니다.

 

유튜브 밴스드의 핵심 기능! 그리고 다운 받는법과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경로 : vancedapp.com/

 

YouTube Vanced

The official website of YouTube Vanced - a modded YouTube client for Android.

vancedapp.com

 

먼저 위의 링크에 들어가서 유튜브 밴스드를 다운을 받아 줍시다. 유튜브 밴스드는 모바일 용이라서 PC로는 불가능 하니  모바일로 들어가서 다운을 받아줍니다.

 

 

유튜브 밴스드 다운

 

현재 버전은 2.5.1로 되어 있으며 어플을 설치만 해놓아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서, 어플에 들어가 업데이트만 해주면 됩니다. 일단 다운로드 받은 apk를 권한 설정 허용 후에 설치를 해줍시다.

 

 

유튜브밴스드 매니저

 

유튜브 밴스드 매니저를 실행을 해주시면,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저는 이미 설치가 되있어서 재설치라고 나와있습니다.

(원래는 설치라고 나와있습니다.) 

 

제일 먼저 유튜브 밴스드를 설치하지 마시고 밑에 있는 Vanced MIcrog를 먼저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MICROG는 유튜브 밴스드에 로그인을 해주는 어플 입니다.

 

밴스드 마이크로지(VANCED MICROG)

 

Vanced MicroG를 실행 하면 해당 화면이 뜹니다. 거기에서 맨위에 Account를 눌러 자신의 유튜브 로그인 구글 계정을 추가해 주셔야 합니다.

 

그런 다음에 다시 밴스드 매니저로 돌아가서 유튜브 밴스드를 설치를 하여, 실행을 해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