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스오브엑자일 오브바르기 좋은 금고 가이드 필독!






패스오브엑자일은 알면 알수록 끝이 없다는 것을 몸소 체감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패스오브엑자일을 하시다보면 맵안에 금고들을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금고들은 종류마다 드랍하는 아이템도 다르고 알고보면 오브들도 바를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자세히 보시면 금고마다 능력도 달라서 잘만 이용해 먹으면 의사카드를 먹을수 있다고도 합니다. 한번 알아보시죠!






금고 종류마다 생성률






금고에는 여러 종류의 금고들이 있습니다. 각 종류마다 드랍이 되는 아이템들이 다른데요. 특히 저희가 아셔야 할것은 '예언자의 금고' 입니다. 이 예언자의 금고는 카드를 드랍하는데요. 여기에서 대박이 터지면 1엑잘부터 14엑잘까지 되는 카드를 노려볼 수가 있습니다. 


금고 가이드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ZgKDOamTXtI [아르카님 유튜브]


위의 표는 아르카님이 정리해둔 금고 가이드 입니다. 저희는 3개의 금고만 주목해주면 됩니다. 


1. 지도제작자의 금고

2. 신비 학자의 금고

3. 예언자의 금고


이 3개는 만약 레어(노란색)가 아닐시에는 은신처나 마을로 돌아가서 연금술의 오브를 하나 챙기시고 레어로 만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브 오른쪽클릭후에 금고 클릭하면 아이템처럼 발라짐)


그중에서 예언자의 금고는 가능하면 기술자의 오브까지 발라서 20퀄리티를 발라주시고 위에 나와있는 것처럼 들어있는 아이템 수량 증가추가 아이템 포함이 최소 하나 정도는 띄우신뒤에 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어 금고에서 능력을 바꾸는 방법은 '카오스 오브'를 발라야 하는데요. 어찌보면 도박일 수도 있지만 카오스오브 그가치 이상의 것을 드랍할 확률이 높아 시도해보는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