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스오브엑자일 판테온 업그레이드, 성스러운 시험관 사용법





패스오브엑자일 시즌을 하시다보면 도전 과제중에 판테온을 완료하기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판테온영혼을 전부 완전히 업그레이드를 하라는건데요... 업그레이드를 어떻게 하는지는 역시 안아르켜주는 게임입니다.그래서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이 방법은 성스러운 시험관이 필요합니다.






판테온 업그레이드 방법





패스오브엑자일 게임 내에서 'Y'를 누르면 판테온 창이 뜨는데 이중에 자신이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영혼에 마우스를 갖다 대어서 활성화 되지않은(파란색 글씨가 아닌 하얀색 글씨로 되어 있을때) 정보를 확인해 줍니다.


제 루나리스의 영혼을 참고로 보자면 '고대의 건축가 수확 필요' 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 밑에는 수확을 했을시에 얻을수가 있는 능력치를 알려줍니다.





내용을 확인을 하고 'G'를 눌러서 아틀라스 맵지도를 열어줍니다. 그 다음에 검색창(CTRL+F)에 아까 보았던 '고대의 건축가'를 입력하시면 맵이 반짝반짝 빛납니다. 그 맵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사진과 같이 [고대의 건축가를 수확하여 루나리스의 영혼 강화 가능]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선창 지도 입니다. 그러면 선창 지도성스러운 시험관을 하나씩 준비해줍니다.





그런 뒤에 지도 장치에다가 해당하는 지도와 성스러운 시험관 하나씩을 넣어서 작동을 시켜준뒤에 맵을 완료해줍니다.(해당 맵의 보스를 클리어)





해당 맵을 완료해주시고 다시 나오신뒤에 지도 장치를 다시 열어주시면, 저희가 원하는 영혼이 지도 장치안에 들어있습니다. 설명에는 '씬에게 전해 두 번째 판테온 권능을 해금하십시오' 라고 써있군요.그러면 에필로그 챕터에 있는 오리아스 마을로 가준뒤에 왼쪽에 있는 씬이 머리위에 느낌표를 띄우고 있습니다.





씬에게 말을 걸어주신뒤에 판테온을 다시 확인해 주시면 해당 사진과 같이 두 번째 판테온 스탯이 활성화 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이상 패스오브엑자일 판테온 업그레이드와 성스러운 시험관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