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던그리드 X 머독의 콜라보! 독그리드 이번년도까지 무료배포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1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작년 BIC에 공개됐던 패러디 게임 <독그리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 '독그리드'는 작년부터 인기를 끌고있는 로그라이크 [던그리드]의 제작진 '팀 호레이'가  트위치의 유명 스트리머 '머독'님과의 협의를 거쳐 만든 이벤트성 패러디 게임이라고 합니다.


게임의 UI와 진행방식은 모두 <던그리드>와 같지만 의상실에서 키보드를 들고 가면을 쓴 '머독' 코스튬을 입고 던전을 탐험할수 있는 형식입니다. 머독 캐릭터는 음식을 무한대에 가깝에 먹을 수가 있고, 먹은 음식을 통해 축적한 칼로리량에 비례해서 보스 몹에게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도록 설계되어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독그리드 다운로드



이러한 <독그리드>의 머독의 설정은 독그리드 안에서 머독이 다이어트에 시달리는데, 작년 게임이 공개되던 무렵 머독이 방송에서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선포한 것을 반영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다이어트에도 성공하시고 얼굴공개도 얼마전에 하셨었죠!!


<독그리드>는 4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무료로 받을수가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수집 및 마케팅 이용에 동의한 후에 이메일을 입력하면 그 주소로 다운로드 링크를 발송하는 방식으로 게임은 다운 받을 수가 있습니다.



독그리드 다운로드1



독그리드 다운로드 링크 : (이곳을 클릭)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