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스오브엑자일[POE] 각종 꿀팁 모음 #2




POE 각종 꿀팁 관련 1편에 이어서 쓰겠습니다.


1편 링크 :패스오브엑자일[POE] 각종 꿀팁 모음 #1




계속되는 거래소 귓말에 자동응답하기





거래소를 이용하여 아이템을 파시고 난 뒤에, 아이템이 팔렸음에도 불구하고 인기있는 아이템들은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귓말이 오는 짜증나는 상황이 일어납니다. 물론 이 방법은 나머지 아이템들중 팔게 없거나, 지금은 맵핑이나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데 계속 귀찮은 귓말이 올때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방법은 채팅에다가 [/dnd sold] 를 치면 되는데요, 이 설정을 적용하게 되면, 귓속말이 오는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sold'라고 자동으로 답신을 해줍니다. 다른 말로 자동 답신 하시고 싶으시면 sold 말고 다른말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이 설정을 풀고 싶으시면 /dnd 만 입력해주시면 해제가 됩니다.





비슷한 기능으로 /afk 기능이 있습니다. afk는 많이 들어보셔서 아시듯이 'away from keyboard' 의 약자 인데요, 이건 구매자에게 배려? 차원으로 쓰시면 됩니다. 자동으로 자리비움 상태라고 답변해주거든요. 대신 'afk'라서 움직이기만 하면 바로 풀려버립니다.





패시브포인트 얻을 수 있는 퀘스트 목록





다음은 패시브포인트들을 얻을 수가 있는 퀘스트 목록을 알려주는 명령어 입니다. [/passives]를 입력해 주면 패시브 포인트를 얻을 수가 있는 퀘스트 목록들을 알려줍니다. 만약 선택 퀘스트를 하기 귀찮으시면 패시브 포인트를 얻을 수가 있는 퀘스트는 필수 이니 다른 아이템 주는 것들은 거르셔도 무방합니다.



젬소켓의 색상 변경시 알아둬야 할 것






나중에 링크들이 늘어나며 원하는 색상의 소켓으로 바꿀려고 '색채의 오브'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소켓 색상을 바꾸시기 전에 알아두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색체의 오브 사용시에 아이템이 요구하는 힘 , 민첩, 지능에 따라서 소켓 색상이 뜨는 확률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서 아이템 요구사항이 힘이면 빨간색, 민첩을 요구하면 초록색, 지능을 요구하면 파란색이 잘뜹니다. 물론 다른 색상도 뜨기는 하는데요, 대신 소켓이 늘어날수록 원하는 색상이 안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겁니다. 이 점을 참고하셔서 나중에 거래소 이용할 때나, 색채의 오브를 사용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직 시험 '미궁' 맵을 미리 알고 가기





전직 시험 전에 미궁 맵을 미리 알고 싶으시면 다음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https://www.poelab.com 로 들어가셔서 탭중에 있는 'LAYBYRINTH'의 목록중에 자기가 갈려고 하는 미궁을 누르시면 됩니다. 순서대로 1~4차 전직 미궁 맵입니다.




들어가시게 되면 위에 미궁 맵이 바뀌는 카운트다운 시간을 알려주고, 밑에는 미궁의 맵상태를 알려줍니다. 전직전에 미리 미궁의 맵을 보고가셔서 개죽임 당하는 일이 없는 것이 좋습니다.




맵 리셋 하는 방법





만약에 9장에 있는 [피의 수로] 맵처럼 카오스레시피나 기둥 노가다를 하고 싶으실때 맵을 새로 만드셔서 들어가시면 편리한데요, 원하시는 맵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신 후에 [Ctrl + 왼쪽 클릭] 을 하시게 되면 인스턴스 관리가 뜹니다. 보시면 아까 들어갔던 맵의 정보와 새롭게 생성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새로운 맵을 만들고 싶으시면 [생성]을 아까 들어갔던 맵을 덜 돌았다면 [입장]을 누르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