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민커넥트 안전보건교육 최신 링크!!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몇번 해보았는데 확실히 도보로 할려고 하니까 배달 건수가 많이 없어서 대기 중일때는 같이 켜놔볼려고 배민커넥트도 같이 해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쿠팡이츠처럼 안전보건교육이 필요하던군요... 앱에서는 계속 수료를 하고 오라고 하는데 어디서 하는지 알려주지도 않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구글에 검색하여 제일 맨위 게시글에서 해보니 이랬습니다.

 

 lc.multicampus.com/bmconnect 라는 사이트 가입후..

 lc.multicampus.com/bmconnect라는 사이트에서 회원가입까지 하고, 접속해서 수강신청을 하려고 하니 수강신청 기간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아 배민커넥트는 할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 있나? 하고 넘길려다가 더 찾아봤습니다.

 

https://woowahan.kosiedu.com/ 링크 들어갈때 뜨는 이미지

 

배민 커넥트 관련 홈페이지에서 아래 부분을 찾아보니 woowahan.kosiedu.com/ 라는 곳에서 교육을 들을 수가 있더군요!! 뭐 이렇게 찾기 힘들게 해놓은 건지... 밑에 회원가입을 눌러서 가입을 진행해봅시다.

 

 

아까 그곳보다 간단한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배민커넥트에 가입된 정보와 동일하게 이름, 휴대폰번호, 인증번호, 이메일주소만 입력하면 가입이 되더군요!! 아까 그곳에서 무슨 헛고생을했는지요.

 

 

 

 

회원가입후에 로그인을하면 이렇게 2개를  학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두개 동시에 트는 것도 가능하더군요. 만약 시끄러우시면 구글 크롬에서 가능한 꿀팁도 소개해 드립니다.

 

 

구글크롬에서 해당탭만 음소거 시킬수있는 기능

 

구글 크롬의 위쪽의 탭에서 소리가 나는 탭에서는 x옆에 소리가 난다고 표시가 되는데요.

해당 탭에서 오른쪽 클릭후에 '사이트 숨기기'를 클릭하시면 저 사진처럼 음소거 표시가 되면서 해당 탭에서 소리는 음소거 처리가 됩니다.ㅎㅎ 

 

이렇게 2개 강의를 다 들으시고 배민커넥트로 간단한 부업 한번 시작해 봅시다.!

 

우리 같이 배민커넥트해요!

가입할 때 추천인코드 BC9185100을 입력하고 한 번만 배달하면 2만원을 드려요.
누구나 할 수 있는 배달,

배민커넥트 지금 시작하기bit.ly/recommendconnecto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